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ibrary Inside : 캠퍼스 안 숨겨진 보물! 분관도서관을 만나다!
    경희인의 서재/Library Inside 2019. 8. 30. 15:28

    서울캠퍼스 내에는 중앙도서관 및 분관(법학, 의학, 한의학, 미술)도서관이 도서관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희대 학생이면 누구나 전공과 관계없이 이 모든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 출입은 물론이고 도서 열람, 대출 및 열람석 이용 등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면 아래 위치도를 확인하여 이번 2학기부터 방문해보면 어떨까요?

    여러분의 있는 위치와 상황에 따라 모든 도서관을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캠퍼스 내 5분이면 갈 수 있는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럼, 도서관과 함께 2학기도 화이팅입니다. 

     

     

    경희대학교 중앙 & 분관도서관 안내도

    (그림 클릭시 보다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분관도서관 질문 Top 5

     

    1. 해당 과의 학생이 아니어도 타분관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나요?

    ->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희대 학생이라면 누구나 학생증을 가지고 중앙도서관 및 분관도서관에서 대출, 반납, 열람석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대출한 도서를 연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대출자료의 연장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My Library > 대출현황에서 해당 도서의 "연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연장 가능한 시점은 대출일 다음날부터이며 연장기간은 신분별 대출일의 ½입니다.

    연장횟수는 제한이 없지만 최대 연장기간(신분별 대출일의 ½)은 제한이 있습니다.

    또한 연장하고자 하는 자료가 예약된 상태, 연체된 상태이거나 제재가 있는 경우 연장이 불가합니다.

     

    3. 중앙도서관에서 대출한 도서를 법학/의학/한의학도서관에 반납할 수 있나요?

    -> 반납할 수 있습니다.

    서울캠퍼스내에서 대출한 도서는 중도 및 분관(법학/의학/한의학)도서관 어디서든 반납 가능합니다. 당연히 법학도서관에서 대출한 도서를 중도에서 반납할 수 있습니다.

     

    4. 도서관 운영시간 외에 책을 반납할 수 있나요?

    -> 공휴일이나 도서관 운영시간 외에 도서를 반납할 때는 무인반납함을 이용하면 됩니다.

    중앙도서관 1층 로비, 청운관 1층 및 오비스홀 3층 무인반납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약도서, 연체도서, 상호대차도서, 딸림/비도서 자료는 무인반납기에 반납할 수 없습니다.)

    참고로 무인반납함에 반납한 도서의 반납은 반납 다음날(도서관 운영일) 오전에 처리됩니다.

     

    5. 의학관 2층 연결통로로 도서관 이용이 가능한가요?

    -> 의학관 2층 연결통로는 의과대학에서 안전강화 및 도난방지,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해서 출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경희중고 옆 의학계열도서관 정문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기타 도서관 이용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도서관 홈페이지 -> ABOUT -> ASK US -> FAQ(링크)

     

     

     

    작성자 : 경희대 중앙도서관 학술서비스팀 김지영, 정예림

    Tel) 961-0075,0076 / e-mail) khsd3015@khu.ac.kr 

     

    댓글

경희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캠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