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그룹스터디룸, 컨퍼런스룸 예약 가이드도서관 가이드 2019. 9. 5. 15:41
2019년 여름방학 기간 중앙도서관 리모델링으로 기존 공간이 새로운 공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시청각실 → 컨퍼런스룸 >
기존 : 시청각실
변경 : 컨퍼런스룸
< 세미나실 → 그룹스터디룸 >
기존 : 세미나실 1, 2
변경 : 그룹스터디룸 1~6
새로운 공간 예약 및 사용법
<컨퍼런스룸 안내>
구 분 위 치 최대수용인원 신청가능인원 시설 및 장비 이용시간 컨퍼런스룸
(구, 시청각실)
중앙도서관 1층
우측복도
88명 30명 이상 빔프로젝트
마이크 및 음향장비
영상지원 장비 등
월~금 09:00 ~ 17:00
유의사항
- 컨퍼런스룸 예약가능 날짜 : 오늘부터 7일 이후 사용 분부터 예약가능(7일 이내에 사용신청은 전화 02-961-9661 문의 바람)
- 사용절차 : 이용자 장소사용 신청(준비시간 포함하여 신청) -> 관리자 승인/거절(1~2일 소요) -> 관리자 승인 시 예약당일 이용
- 학술행사 및 교육 목적을 벗어난 상업적 교외행사 등의 경우는 승인 불가처리 될 수 있습니다.
- 행사 시작 30분전, 중앙도서관 1층 112호 학술연구지원팀 사무실에서 예약 확인 후, 직원이 문을 열어 드립니다.
- 행사 종료 후 반드시 컨퍼런스룸 담당자에게 퇴실 점검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 빔프로젝터 사용시 프리젠테이션을 위한 노트북은 신청자가 개별적으로 준비하여 사전에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 고성능 음향장비 등으로 인한 소음 및 도서관 이용자에게 불편을 줄 수 있는 행위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컨퍼런스룸 내부에서 다과 및 식수대 세팅이 불가(음식물 반입 금지)하며, 데스크 및 의자 등 추가 대여도 불가합니다.
<그룹스터디룸 안내>
구 분 위 치 최대수용인원 신청가능인원 시설 및 장비 이용시간 그룹스터디룸
(구, 세미나실)
1, 2, 3, 4, 5, 6
중앙도서관 1층 102호
각 6명 각 3명 이상 별도 장비 없음 학기중(월~금)
09:00 ~ 20:30
방학중(월~금) 09:00 ~ 17:00
유의사항
- 사용절차 : 이용자 장소사용 신청 -> 예약시간 그룹스터디룸 방문-> 예약시간만큼 이용 후 퇴실
- 예약 없이 이용시 적발 될 경우 일정기간 동안 도서관 시설 이용불가합니다.
- 그룹스터디룸 사용 우선권은 예약자에게 있습니다.
- 학술행사 및 교육 목적을 벗어난 상업적 교외행사 등의 경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그룹토론 및 그룹스터디 등을 위한 자유로운 공간이므로 별도의 지원장비는 없습니다. 필요시 신청자가 준비하여 이용하기 바랍니다.
- 도서관내 시설물이므로 도서관 이용자에게 불편을 줄 수 있는 행위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방법>
1. 도서관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https://library.khu.ac.kr/seoul/booking
2. 원하는 공간 탭 클릭
3. 초록색 예약버튼 클릭
4. 시설 안내내용 확인 및 원하는 시간 선택
5. 신청가능 시간표 중 원하는 시간 클릭 후 종료시간 선택
6. 시간 선택 완료 후 이용신청 버튼 클릭
7. 이용신청 상세정보 확인 후 계속 클릭
8. 시설예약 추가 입력내용 작성(필수 입력) 후 신청완료 버튼 클릭
9. 이용신청 완료
10. 신청 완료 이메일 확인
이용신청 내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확인 할 수 없습니다!!
개인 이메일을 통해서 안내되니 이메일을 꼭 확인바랍니다.
예약취소 링크도 함께 보내드리니 부득이한 사유로 이용이 어려운 경우에는 다른 이용자를 위해 꼭 취소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 중앙도서관 학술연구지원팀 오나선
'도서관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책, 전자잡지 이용방법 (0) 2019.10.28 도서관 100% 활용하기 : 인쇄 · 출력편 (0) 2019.10.28 취업준비~ 도서관이 함께합니다! (0) 2019.09.02 중앙도서관 비도서자료 대출가이드 (0) 2019.04.26 저널정보 통합관리 시스템 S2 Journal (0) 2019.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