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미나룸 이용 안내
    도서관 가이드 2022. 3. 3. 16:10

    🌐세미나룸 이용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하단 이미지 클릭 시 신청 페이지로 이동)

    본 이미지는 미리캔버스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중앙도서관입니다.😀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이 점차 완화됨에 따라 중앙도서관 시설에도 크고 작은 변화가 생겼는데요!

     

    중앙도서관 2층 제2열람실을 가는 길에 세미나룸을 본 적이 있나요?

    도대체 어떤 시설인지 궁금했던 학우 여러분들이 계신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용 안내를 잘 봐주세요!😄

     

    중앙도서관 2층 203-1호에 위치한 세미나룸은 새단장을 마치고 여러분들의 이용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코로나-19의 유행으로 도서관 시설 이용이 중단되면서 2년 동안 이용되지 못하고 여러분을 기다렸습니다.😭

     

    세미나룸 이용 신청 방법을 알아보기 전 세미나룸의 위치와 시설을 사진으로 먼저 보실까요?📷

    세미나룸 위치
    세미나룸 내부

     

    앞서 말씀드렸던 대로 세미나룸은 2층 제2열람실 방향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내부가 넓어 쾌적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이용 가능한 인원은 최소 5명에서 최대 16명으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세미나룸의 위치와 시설을 살펴봤으니, 이제 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세미나룸을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먼저 경희대학교 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khu.ac.kr/seoul)에 접속합니다.

     

    1. 로그인 후 통합검색 상단에 SERVICE-시설 이용-좌석·시설이용을 눌러줍니다.

     

    2. 좌석 및 시설 예약 페이지에서 세미나룸 탭을 누른 후 세미나룸 예약 버튼을 클릭해 예약 상세 화면으로 접속합니다.

    세미나룸 예약 화면

     

    3.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을 모두 확인했다면 세미나룸을 이용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줍니다.

       이용 시간은 1회 최대 3시간까지 신청 가능하며 예약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세미나룸 예약일 선택

     

    세미나룸 예약시간 선택

     

    4. 날짜와 시간을 모두 선택했다면 이용신청 버튼을 눌러 이용신청 상세정보와 이용 자격 및 사용조건을 확인한 후 계속 버튼을 눌러 신청자 상세정보를 입력해줍니다.

     

    5. 상세정보 입력 후 신청 완료 버튼을 누르면 예약이 확정되며 기재하신 메일 주소로 신청 정보 및 완료 메일이 발송됩니다.

    상세페이지 내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확인 후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미나룸 이용 시 별도의 장비를 지원해드리지 않습니다. 이용 전 확인 바랍니다.

     

    6.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된 예약 안내 메일을 확인해주세요.

    이용신청 내역은 홈페이지에서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기재된 주소로 발송된 신청 완료 메일을 통해 예약일 및 시간을 확인해주시고 이용이 어려울 경우 다른 이용자들을 위해 반드시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취소는 개인 이메일을 통해 발송되는 메일에 첨부된 링크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세미나룸의 경우 담당자의 승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신청 후 승인까지 최대 1-2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세미나룸 이용 목적(학술행사, 세미나 등)을 벗어난 행사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7. 승인 완료 후 이용일에 담당 부서에서 출입카드 수령하여 세미나룸 이용!

       세미나룸 이용 전 시설 이용 승인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승인 완료 후 이용일에 중앙도서관 학술연구지원팀(1층 112호)으로 방문, 세미나룸 출입카드를 수령하여 이용하면 됩니다.

     

    ✅세미나룸은 승인 후 이용해야 하는 시설인 만큼 당일 예약은 되지 않습니다. 당일 예약을 원하는 분들은 학술연구지원팀(02) 961-0072)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하기 전 잠깐!✋

    안전한 도서관 이용을 위해 세미나룸 내에선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율 소독을 위한 소독제 및 휴지도 구비되어 있으니 사용 전후 소독하여 이용해주세요!💪

     

     

    중앙도서관 세미나룸 시설과 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랫동안 여러분을 기다린 세미나룸 많이 이용해주세요.🤗

     

    2022학년도 1학기도 건강하고 즐거운 한 학기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경희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캠퍼스